흙애서 잡곡 이야기

 

 

 

 

 

 

 

 

슈퍼푸드를 제외한 모든 잡곡은 국내산100%만을 취급합니다.

 

고객님의 신선한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저희가 덜어드리고자 수매부터 출고까지 직접 확인하고 판매합니다. 슈퍼푸드를 제외한 모든 잡곡은 우리 농산물만을 취급하며 수입곡, 구곡 등을 섞지 않습니다.
슈퍼푸드 또한 꼼꼼히 체크하여 취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잡곡은 최근도정하며, 당일발송으로 고객님의 식탁까지 신선함을 가져다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흙애서 일반잡곡류가 포장되는 전남 담양공장입니다.

 

흙애서 담양공장은 흙애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잡곡 제품이 포장되는 곳입니다.
흙애서 홈페이지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잡곡제품들은 담양으로 집하를 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위하여 항상 청결히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아주 큰 자부심을 가지고 포장을 하고있습니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항상 청결히!

 

 

 

 

 

 

 

흙애서는 잡곡을 포장하기 전 원료곡부터 철저한 관리하에 저온창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저온창고는 24시간 일정한 온도로 관리되고 있으며, 포장단계에서도 잡곡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하여 18~20℃도를 유지합니다. 포장된 잡곡은 다시 저온창고에 보관하며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발송됩니다. 유통과정이 길어질수록 잡곡의 신선도가 떨어집니다. 일반 마트의 경우 냉장보관이 아닌 실온에 방치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최근도정된 잡곡을 당일배송으로 보내드리는 흙애서 잡곡과는 큰차이를 보입니다.

 

 

담양공장 저온창고 온도측정 ▶

 

 

 

 

▲ 포장 전 원료곡부터 저온창고에서 보관   ▲ ② 포장단계에서도 18~20℃도를 유지     ▲ ③포장 후 저온창고에 보관!

 

 

 

 


      

 

 

흙애서는 원료곡을 구매하여 포장하고 판매까지 이루어지는 직접 유통방식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판매하고 있습니다. 유통과정이 짧기 때문에 거기에서 생기는 유통마진으로 더욱 품질 좋은 쌀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흙애서가 되겠습니다.

 

 

 

 

 

 

*벤더사 - 물건을 공급해주는 사람 혹은 회사를 의미

 

 

 

 

'흙애서 >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흙애서 쌀, 단일품종 '신동진'  (0) 2015.12.30
흙애서 잡곡 이야기  (0) 2015.09.19
흙애서 쌀 이야기  (0) 2015.09.19

Trackbacks 0 Comments 0